그녀는 무려 8년이나 세계를 지배했었습니다.
덩야핑은 1973년 생입니다.
처음에는 가까스로 149c를 빼앗긴 적이있었는데, 그 핵심인물이 바로 우리나라의 현정화 선수였습니다.
현정화와 리분희의 복식조 남정네 탁구에서 예르겐 페르손 이 공포의 선수였다면 여자 탁구에서 덩야핑은 132번이나 일등하는 넘사벽 중의 넘사벽이었습니다.
이래서 지바 세계 탁구 대회 단일팀의 가장 눈길사는 정말로 여자 단일팀이 이 벽을 뚫을수 있느냐에 모아졌습니다.였습니다.
북한 스포츠맨들은 남달리 남한 스포츠맨들과 노상을 뒀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현정화가 앞서 언니라고 부르기 시작했고, 버스 안에서만은 감시 요원을 후퇴시키자는 소신이 받아들여지며 서먹서먹함이 서서히 사라졌습니다.
덩야핑을 잡은 유순복 실제 단일팀을 이루었으나 시간이 부족했습니다.
가까스로 두 달의 단련 뒤 1991년 일본 지바 세계 탁구 선수권 대회로 갔습니다.
안타깝게도 남정네 탁구 단일팀은 우주 최강으로 불리던 스웨덴에 막혀서 8강전이 좌절됐습니다.
의외로 여자 단일팀은 결승전까지 올랐습니다.
대회 9연패를 노리던 중국 그런데다 이변이 일어났습니다.
제1 단식에서 유순복이, 제2 단식에서 현정화가 승리하며 기운이 역전됐습니다.
다만 과연 중국은 넘사벽이었습니다.
우리팀 최상의 카드였던 현정화, 리분희 복식조가 패하고 말았습니다.
또 상의가 있었는데, 리분희가 간염을 앓고 있어서 피로를 견디지 못한 것입니다 할수 없이 꺼낸 카드가 바로 유순복 이런 애로사항 탓에 남한의 홍차옥은 출격 호기를 갖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탁구 단일팀의 일등 현정화가 제4 단식에서 승리한다면 운동이 끝날 수도 있는 숨막히는 순간이 되었습니다.
다만 건너편은 지바 탁구 대회에서도 마녀가 된 덩야핑 청산 현정화가 지고 말았습니다.
오늘 양쪽이 최강의 카드를 다 썼기 탓에 유순복과 가오쥔 이 남았습니다.
스포츠 영화를 보면 늘상 무승부가 되는 정황에서 궁극적인 결판으로 승리하는 스토리가 나옵니다.
그런데다 지바 선수권 대회는 사실 그랬습니다.
영화보다 영화 같았습니다.
2대 2의 정황에서 유순복과 가오쥔의 한 판으로 일등이 결의되는 클라이맥스를 맞았습니다.
그런데, 최초에는 고대하지 않았던 유순복이 일을 해내고 맙니다.
첫 단식에서 마녀 덩야핑을 잡더니, 막판 대결에서 가오쥔마저 잡아냈습니다.
요렇게 해서 코리아 탁구 단일팀은 아무도 못 넘을 거라는 중국의 벽을 넘고 일등을 차지했습니다.
지바 탁구 대회 실적를 하는 것으로 끝났습니다.
당시 일등을 정돈하자면, 남자단식과 남자복식, 남자단체전에서 스웨덴이, 여자단식과 여자복식, 혼한복식에서 중국이 일등했고, 여자단체전에서 코리아팀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 일등이었습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오는 6월 동탄2신도시에서 ”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철도 교통망으로 인한 서울 접근성” 에 있는 또 하나의 호재는 바로 철도 교통망의 확충입니다.
있으며 여유롭고 체계적으로 설계된 공간을 통해 평상시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쉼과 업무를 동시에 이뤄보시기를 바랍니다.
라이브오피스의 수요는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만큼 발빠르게 선점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6월 동탄2신도시에서 ”을 분양할 예정이다.
교통 입지 알아보기 정부에서는 경기도 남부권 지역의… 이곳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내 동탄2택지개발지구 지원 35BL에 있습니다.
더한 의 공급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과 가까운 거리에 기흥 IC와 동탄 IC가 있어 경부고속도로와 제2외곽 순환도로를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은 연면적 1만 7천여 평 규모에 지하 2층부터 지상 24층까지… 동탄 르센텀 주변에는 직주근접이 가능한 산업단지가 밀집해 있습니다.
오피스텔 오피스 상가는 앞으로 동탄의 주요한 입지가 될 것이며 다양한 개발들이 존재하고 있어 미래가 기대되는 곳입니다.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