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머진 과히 힘들어서 포기 고생한 하스타투스 코리도라스에게 하스타투스 코리의 산란! 알 떼는 즐거움이 쏠쏠합니다.
그 옆에 있던 기존의 알골 코리는 또 다른 어항으로 옮겨주었구요.
이 상태 그대로 6-8센치급의 성어가 되면 사실 멋지겠네요.
금번에 이러하게 또다시 거처를 옮긴 인디고팬더롱핀, 화롱이의 근황과 코리도라스 은신처를 매입한 후기를 전해드려 봤는데요.
나의 본심 3가지 10년 넘은 지금에도, 이 벗들에 대한 고혹과 즐거움은 지금도 송군이를 설레게 하네요.
당연히 산란난이도 또한 행동이있겠지만 문득 왜 차이가 날까 한차례 감각해봤습니다.
나무 아래에 터전을 잡은 베타입니다.
얘네들이 이러기전에는 유어들에게 먹이를 급료할때 남기지 않을 정도로 소량만 현명스럽게 급료했는데요.
확실히 인디고팬더보다는 팬더코리의 비율이 높게 태어나고, 롱핀보다는 숏핀의 비율이 높더군요.
그러다가 한마리다 영영 안보여요.
아픈 곳도 없고 지느러미도 예쁘고, 보고 있으면 주댕이를 삐죽 삐죽 움직이는 것도 귀여워요.
물생활 코리야 코리도라스 코리도라스피규어 메두사툴즈 내돈내산 취미생활 코리도라스 유어 어항꾸미기 집에서 키울수 있는건 요즈음에 코리도라스 유어 어항을 만들어줬어요! 유어들이 점차 많아짐에 따라 약간 더 편하게 관리하고자 나직한 어항을 하나 대비해봤는데요.
이래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요.
샅샅이 사육을 위해 본 어항에 풀어줬구요.
자연 하이브리드 혼성물로 추산되는 코리도라스 CW122입니다 하스타투스 코리도라스 산란! 알 접착하다.
오래간만에 유어 코리들을 보니 하스타를 보는것 맞먹는 마음이 들더라구요.
아무튼 슈왈츠 코리도라스들이 유어들의 먹이를 영속 뺏어 먹어요.
facebook corydoras world club 맞먹는 아이이지만, 노르스름한 돌 위에선 다소 다른 발색임다.
과학적으로 해석되지 않은 종입니다.
히카리 싱킹같이 무게감이있어서 급료하자마자 가라 앉는 사료는 아무 윗사람없는데 테트라 프로 원기 처럼 수면 위에 일정시간 머문 뒤 가라 앉는 사료 맞먹는 경위 피딩트레이가 어항 앞전에 설치를 하게 되면 코리도라스가 먹이를 먹는 풍채를 주시하기에도 좋고, 멸균하기에도 무난합니다.
같이 수영하고 놀겠지요.
알면서도 그게 잘 안되더라구요.
치어들이 먹기 편해하더군요.
코리도라스는 비슷비슷하면서도 각 갈래마다 유형이 확실해서 고혹이있어요.
아니, 대비책을 잘 몰랐던것 같습니다.
제가 몸소 매입한 내돈내산 내지 제조사인 세이브 아쿠아에 어드바이저 시제품 제작지원등을 심심해서 무상으로 공급하여 드렸는데, 걍 날로 먹으면 배탈 날것 같으시다고 페이 지급 의원을 밝히셨으나~ 내가 부른 알바 페이가 과히 터무니없이 고액인 것을 아신후 페이 대신 부분을 현물로 강제 지급해 주신 평택 JH 타워 것들입니다.
완벽한 투자상품, 최적의 비지니스 환경을 갖춘 입지에 자리하는 모곡동 지식산업센터 평택 JH타워가 본격적인 공급에 나섭니다.
여러분들에게 평택 jh타워 지식산업센터에 대해서 소개를 드려보고자 합니다.
평택에선 평택 JH타워 지식산업센터도 산업단지 내에 위치한다고 하여 같은 조건을 품을 수 있음이 어필되고 있습니다.
평택 JH타워 지식산업센터는평택시 대규모 지역개발로 인하여 풍부한 생활 인프라가 공급이 우수합니다.
공급되는 평택의 지식산업센터도 평당 천만원을 넘기는 것은 시간문제라고 생각됩니다.
아래 자료는 2020년 5월중에 새로이 등록한 전국의 신설법인들의 일부자료입니다.
평택 JH타워 | 경기도 평택시 모곡동 438-1번지. ※ 본 홈페이지에 사용된 CG, 문구, 이미지는 고객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자료는 전국의 피부관리/비만관리업소 중 일부를 소개한 것입니다.
평택시 모곡동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 ‘평택 JH타워’가 공급을 앞두고 있습니다.
대세를 따르기 보다 숨어있는 보석같은 현장을 찾아 본다면 오늘 소개할 평택 JH타워를 눈여겨 보시길 바랍니다.
평택 JH 타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