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날 약진을 위해 나름성공작 들에 공극을 뚫어 주고 9자나사를 끼워줘야겠어요.
드디어 막판 작업입니다.
나무로 만든 작식품 이기에 보존성을 높이기 위한 작업이라고 다짐하면 되겠어요.
이 오일은 양식등급의 미네랄 오일인데, 무미,무색,무취에요.
나무 감격과 보전하는 몫을 해줍니다.
이 오일을 쓱쓱 골고루 발라줘야 최종 완성이라 할수 있죠.
오일을 다 발라주면 이러하게 신문지 위에 올려 서늘한 곳에서 건조시켜야해요.
아까 밝던 나무의 색이 약간 더 따뜻하게 바뀐것 같죠?
이대로 오일이 나무에 스미고 건조해지면 마침내 완성이 된다.
이 말씀입니다.
저 비즈야 심볼을 하나 만들기 위해 시간도 시간이지만 몹시 힘드네요.
가끔 후끈하게 돈을써서 요망제작을 해볼까 다짐도하였지만 취미인 만치 제 손으로 수고해 이루는게 더 제 창작물로서 가치가 높아지지 않을까요 나의 이런 행적들을 블로그에 쌓아가면 맞먹는 취미를 가진 분들께 좋은 자극제가 될꺼라 믿습니다!
지금까지 읽어 주셔서 오랫만에 긴글 썼더니 몸이 아파오네요.
오늘도 상쾌한하루 되세요.
728×90 반향형 한국 전통문화와 한류 콘텐츠를 통고하는 한류 문화 매거진등 쥐다한 테마를 정성껏 눌러 담아 진수성찬을 차려내듯 알찬 담론을 들려드렸는데요.
금번 호에서는 삶을 지탱해주는 자양분인 나무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한국에서 나무는 매우 근엄한 몫을 하는데요.
한국적 생명의 뿌리라고 할수 있을 정도로 나무는 한국의 삶 요기 저곳에서 터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땅이 좁지만 길쭉한 지형과 뚜렷한 사계절의 특색을 가지고 있어서 수종이 쥐다한데요.
그래서 사용 과녁에 따라 알맞은 나무를 선정하여 세네가지 목공예품을 만들수 있었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마음이 있는 가공법과 장인정신이 더해지면서 한국의 목공예가 완성되었는데요.
오늘날은 이 목공예에 현대적인 마음이 곁들여지면서 늘의 동반자 몫을 톡톡히 해내고 있습니다.
요럼 본격적으로 한국의 일반에서 빼놓을수 없는 목공예 담론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6호에서는 발자취적 전통과 현대적인 감각의 만남으로서 목공예를 통고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파라다이스시티를 배경으로 향상된 화보가 눈길을 끕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아트워크와 전통 가구의 조합이 참말 절묘하게 어우러지는데요.
이 외에도 한국 저명 목공예 작가들의 제작물 안에 공생하는 전통과 현재의 풍채를 생생하게 담았습니다.
조선 후기 겸재 정선의 대표작 인왕제색도를 재해석한 제작물 전통 공예를 논할때 빼놓을수 없는 것이 바로 나전칠기입니다.
빛의 예술 이라고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빛을 과시하며 높은 예술성으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는 전통 공예 중 제주 테트라필드 하나입니다.
오늘은 제주 지식산업센터 ‘테트라필드’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따라서 의 공급은 제주뿐 아니라 많은 투자자분들이 관심을 집중하고 계신데요.
이름은 #테트라필드 입니다.
서울이나 제주에 업무시설을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제주테트리필드는 투자처, 실사용, 리조트형오피스를 찾으시는 대표님께는 맞춤 상품으로 추천드립니다.
프리미엄 테트라필드 제주 지식산업센터입니다.
있는 테트라필드 제주 지산은 중문관광단지, 서귀포항과 가까이 있습니다.
왜 인가? □ 테트라필드 제주는 일과 삶, 휴식과 여가가 이어진 업무문화복합공간입니다.
소개되는 제주 지식산업센터가 되겠습니다.
이런 시기에 서귀포 분양이 11월에 첫 시작을 앞두고 있어 시선이 쏠리고 있는데요.
삶, 일, 휴식 이 세가지를 골고루 누릴 수 있는 제주도에 자리잡을 특별한 지식산업센터 테트라필드제주 지식산업센터 입니다.
조감도 CGV극장이 있어서 희소한 지식산업센터 투자, 테트라필드 제주 #지식산업센터투자 본 글은 지식산업센터 투자 관점으로 본 글입니다.
소개할 제주 지식산업센터가 되겠네요 🙂 서귀포시 서호동에 개발되어 이목을 끌 현장, 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그런 지식산업센터 입니다.
공급정보 JEJU TETRAFIELD 우리나라에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없앴듯이 제주 테트리필드는 일과 휴식, 여가가 어우러진 공간을 만듭니다.
제주 테트라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