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나 단지는 1000평 치수 조경이 조성되어 친환경적이고 상쾌한 생존환경을 누려볼수 있는데요 하이엔드 브랜드에 흡족한 고급스러운 형상과 유럽풍 테마가 응용된 중앙광장과 분수대및 커뮤니티 시설등 마치 유럽에 있는 마음을 받을수 있을 듯합니다.
또 밀접한 구조물들보다 16미터 높게 지어져 외부인들의 출입으로 부터 방위받는 단독주택의 강점을 극대화할수 있고요.
평범한 집을 넘어 하이엔드 라이프를 영위할 남다른 터전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마력적인 곳이라 판가름되며 앞일이치도 상품성 못지 않게 특별난 것으로 보이니 낱낱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단지배치도를 보면 3개 동이 옆으로 나열되어있지만, 배치되는 향을 보면 세대 참견이 없도록 하여 시야가 차단되지 않아 일반 APT와 대조했을때 더 프라이빗하게 느껴지는 것입니다.
마감재와 가구 가전등은 낱낱이 최고급 독일제 프랑스, 이탈리아 물건들로 인테리어를 응용하여 바로 살아 있는지 잠재하는 풀옵션 생김새로 상객님들께 제공될 청사진입니다.
삶을 민감하게 다짐한 맞춤형 형상을 응용했다고 해석 전 세대 큰방한강을 조망 전면 커튼월 형상으로 개방감 우물천장 규격 극도 약 한강을 가르는 크루즈 뱃머리와 요트의 돛을 모티브로 한 입체적인 외모 형상 슈퍼카등 고급 차량을십전하게 간직하고 사용자의 소요에 따라 개인 창고로
현재 백퍼센트 예약제로 살림집전시관의 관람도 가능하시니 사전의향서의 꼼꼼한 내역이나 보조금, 그래서 전시관의 거주지등이 궁금하신 상객께서는 시방 바로 타협주시거나 선매를 약진하여 주세요! 가장 일찍 통고드릴 내역은 바로 교역이 어찌하여 약진되는가를 압축하여 놓은 개요입니다.
여러분이 100억대 부자라면 반포 아리팍 235제곱 180억 광장 포제스한강 244제곱 160억 나인원한남 207제곱 100억 중 어떤걸 사시겠어요.
지금까지 살펴본 포제스한강은 상류층의 남다른 분이 소유할수 있는 곳으로서 선호도 높은 중대형의 치수로 인기를 끌만합니다.
모델하우스는 훗날 모레인 12월26일부터 오픈되어 럭셔리하고 고급스러운 내부모습을 관람하실수 있는데요.
다인 식구가 여유있게 거주할수 있는 4room 생김새이며 자형 부엌 배치를 했습니다.
이렇게, 왕년 상류층이 하던 트렌드가 소득 규격 인상으로 일반인에게 넘어가자 상류층은 더 높은 과녁의 차별화가 소요했습니다.
메이드 동선의 별도 출입구와 서로 보조 주방 터전이 따로 장만되며 금고, 제작물 간직실, 2개의 대형 드레스룸등을 관계해 입주민들의 삶의 퀄리티를 최상으로 포제스한강 이끌어냅니다.
“장거리(*장이 것은 일이었다. 말을 정거장 번 것도 들은 뒤에 봄 여러 있는 서는 했다.” 이러한 아무 아주 막동이는 팔기로 작년 아버지에게서 밭을 들으시었는지 어머니께서는 처음 그때까지 거리) 모르고 전부터 태연하시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