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쿠라 차에 가서 태클을 다르게 꾸립니다.
뭐 이제 얼마 안 됐으니까 찬찬히 기다려서 잡으면 되겠죠!
날이 과히 더웠어요.
새벽 4 시가 가 가 넘어서 힘겹게 걸어 올린 녀석이 얼마나 반갑 던지 그리하여 밝아 오는 해는 산허리에 걸리면서 기온이 급격이 올라간다.
이것이 저주로 들어서는 길목이 되었습니다.
그러다 재미난걸 발견하는데요.
기어이 거주지를 안올려도 요즘은 네비가 잘되있어서 저수지 존함만 쳐도 잘나올겁니다.
4 월의 안동은 봄이 짧아지고 하계 날씨 만치 덥다.
맛있었다.
여기도 큰 부락을 이루고 있었던 곳이였다.
큰 씨알은 없지만 3짜급 배스들이 답을 잘 해준다.
그중에서 제법 씨알이 튼실한녀석도 랜딩에 성취하게 되는군요.
그런데 이걸 어따쓰지 답형 노력파 배스 앵글러 삼두부자입니다.
우리 또다시 후퇴해서 촌락에서 시원한 냉국수 한사발한다.
비 까닭에 참 요것조것 수고가 많았습니다.
뭔가 배스들이 많을것 맞먹는 바램이 든다는 늘상 능숙하지 않은 필드는 더 설레이는것 같습니다.
배스는 근본적으로 정착성 어류로 알려져있지만 계절에 그래서 옆 여건이 바뀌게 되면 그 여건에 맞는 가장 적합한 곳을 찾아서 떠나게 됩니다.
첫 캐스팅에 힘 좋은 배스 하나 많나고 나니 마음이 좋아져서 바로 정현이에서 통화해서 이쪽으로 넘어오라고했습니다.
컴퓨터로 업로드를 할려고했는데 컴터가 고장이 나서 그런지 켜지질 않는다.
싸이즈는 3짜 초중반으로 생각보다 힘을 잘 써주었습니다.
배스 하는 분들에게는 희소식 일지는 모르겠으나 육령지만의 고유의 고혹은 사라진거 같아서 좀 아쉬운점은있습니다.
차라리 배스는 늘어나는것 같지 않은데, 맞먹는 취미를 나누는 명예회장분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은 기쁜 일이지만 어째 때로는 약간 더 조용하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욕심이 앞서기도한다.
포인트까지 장타, 간신히 겨우 마출수 있을 정도네요, 3호 봉돌로는 한개가 수몰 나무 눈앞에 떨구면 입질은 여지 없이 들어 옵니다.
새벽 2시경부터 개정된 청사진에 따라 이동을 하였습니다.
그들은 왜 낚시를 좋아할까?
형편 없는 내 낚시 완력을 알기에 큰 고대는 않하였지만 그렇지만 잔챙이들을 낚이지 않을까했더니 여지 없이 내 예측은 빗나갔다 한시간 정도 비가 오다가 그쳐 가물치를 잡으러 또다시 말풀있는 곳으로 나왔다.
셋이 주로 낚시를 다니는데 저 빼고 지들 둘이 많이 잡으면 나를 몹시 놀리면서 저만 손맛 많이 본날은 얼마나 침울한지 말도 못 걸어요.
한 6시즘되서 또다시 포인트에 진입합니다.
배스가 좋아하는 곳 배스는 물이 잔잔한 곳, 수초가 많아 몸을 은신할수 있는 곳, 바위가 많은 곳, 그늘 진 곳등 빼았다한 곳에서 배스는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 서식합니다.
ㅣ☎1877-7633ㅣ홍보관ㅣ방문예약. … 관악 더 밀리안은 지역주택조합으로 진행되는 아파트사업입니다.
관심고객등록안내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내용을 기입해 주세요. 확인 즉시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는 계양구에서 최근 분양한 아파트보다 저렴한 공급가로,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어요.
인근에는 인천 1호선 경인교대입구역이 있으며, 5정거장 역에서는 공항철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평가되는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역시 관련 수혜가 예상됩니다.
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한층 더 높여주고 있습니다.
#계양 하늘채더퍼스티 #계산동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서울로 향하는 대중교통… 하늘채는 더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위치한 계양구 아파트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인천에서도 상대적 저평가를 받는 계양구는 이러한 3기 신도시가 본격적으로 개발되면서 시너지를 크게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사이드/월보장 문의 … 모집하고있습니다.
인천 5km 인근에 계양테크노벨리, 부천대장신도시 총 37,000세대로 약 10만 명의 상주인구가 집중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이런 내용에 계양 코오롱 하늘채 더퍼스티의 신규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