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래서 전곡낚시에서 더블링거를 요망했지요.
단순히 말하면 전곡링거 몇번 사용후 말씀드리자면 줌사에 더블링거 보다 입질은 더 많은거 같습니다.
이 웜을 사용한 세명의 공통된 다짐입니다.
전곡링거 사용 첫날 김정현놈이 제 낚시가방을 빌려가는 바람에 달랑 낚시대와 바늘몇개 전곡링거만 들고 또, 일송정으로 향했습니다.
몇번의 캐스팅만에 꽤 묵직한 놈을 걸었는데 힘 몹시 좋던군요.
사진은 어둡게 나왔지만 낚시하는 곳은 생각보다 밝습니다.
호텔불빛과 가로 등이 꺼지는 10시50분까지는 가로 등근처로 가서 채비를 해도 될 정도입니다.
김정현놈이 낚시가방을 빌려가서 어떤것도 할수가 없었습니다.
계측자도 없고, 집게도 없었습니다.
차에 줄자가 하나있다는게 문득 떠올라서 가지고 와서 재보니 51c 지연양도 질세라 배스 올리는데 아무래도 이 사람에겐 5짜배스는 떼일것 같습니다.
배스한테 힘에서 져요.
사진에 배스는 45c 우스갯소리로 운동 좀 하고 낚시하러 오라고했습니다.
김정현놈은 낚시를 잘합니다.
입낚시도 잘하고요.
늘상 쟈기가 잡은건 계측한것도바 더 방대하게 말하고 내가 잡은것은 작게 말합니다.
가끔은 나도 그렇지 않나 다짐해보기도 그러나 정현놈은 좀 심하죠.
일요일은 오후3시정도 부터했는데 바람은 많이 불고 입질은 없고 즐거움도 없더군요.
또한 한 여름엔 밤에 던지러 가야합니다.
저만 좀 손맛 보고 정현놈과 지연양은 울뻔했습니다.
셋이 주로 낚시를 다니는데 저 빼고 지들 둘이 많이 잡으면 나를 몹시 놀리면서 저만 손맛 많이 본날은 얼마나 침울한지 말도 못 걸어요.
보통 3짜후반에서 4짜중반 사이즈들이 많이 올라옵니다.
간혹, 5짜도 올라오는데 빈도수가 높습니다.
루어낚시 탐사님들이 일송정 뒤쪽에서 많이 하시는데요.
조과는 일송정과 엘파소 앞 부분이 더 좋습니다.
물론 때에 따라 다르겠죠.
당분간 비가 많이 내려서 한차례 엎어지기 전에는 이쪽으로 다닐 다짐입니다.
오늘도 근로마치며 날라가야죠. 요번에는 초보 배스 낚시의 루어 배우기 루어 lur 통상 웜 wor 크롤 cr 리자드 l 하드 베이트 또한 말 그대로 딱딱한 힘센 소재로 만들어진 루어 나무나 금속, 플라스틱 등으로 만들어진 루어로 대체로 나직한 물고기의 형상을 따서 만들어져있다.
미노우 역시나 말 그대로 몸체가 철사로 되어있는 베이트 입고 되면 품절 된다는 버스터k. 탑워터로 운용되는 이 놈을 소프트라 하기도 그렇고 하드라 하기도 그렇고 프로그는 프로근데 분류를 어찌하여 해야 할지 정돈하면서 보면 겹치는 경위인 듯한 것이 참 많다.
버즈 베이트 경위도 그렇고, 버징을 할때 소프트 베이트도 탑 워터로 운용되는 경위가 있다보니 정확하게 분류를 나누는 대비책을 모르겠음 저래서 대충 소프트, 하드, 와이어로 나눠봤는데 옳은 구분법인지는 나도 잘 모르겠음요 728×90 날 짜 장 소 시 간 대 날 씨 채 비 하이브리드라인 12lb 카본라인 베이직fc 14lb 패 턴 조 황 특이사항 7 노상 낚시가기전 바로 그때 개인적으로 으뜸의 마음을 느낄수가 제주 테트라필드 있다.
는 제주 국제공항에서 약 28km떨어진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합니다.
제주시에 테트라필드 제주가 지하 1층에 지상 2층 규모로 들어선다.
지식산업센터가 제주 테트라 필드입니다.
테트라필드 제주 지식산업센터 사업개요.
지식산업센터 분양합니다.
네이밍은 테트라필드 제주이며 시공사는 대림건설이 유력한 지식산업센터입니다.
테트라필드는 제주혁신도시 활성화와 제주도민들의 문화중심공간이 될 수 있는 업무시설, 상업시설, 문화시설이 유기적으로 조화된 복합문화단지입니다.
창조하는 는 바다 조망권으로 사옥 또는 세컨하우스로써 그 가치는 갈수록 올라갈 것입니다.
이런 시기에 서귀포 분양이 11월에 첫 시작을 앞두고 있어 시선이 쏠리고 있는데요.
지식산업센터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