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황기순의 다이와 1호점 개업식에 초대가 되었다.

대충 분해는 완성되었습니다.

할수 없이 저 부분을 갈수록 깍아 보기로 합니다.

시마노 원웨이 클러치 베어링은 나사로 고정되어있어서 분해가 무난한데 다이와 클러치 베어링은 분해 하는데 고생좀했네요.

전반적으로 만듦새는 몹시 흡족스럽고 컬러도 고급스럽습니다.

검색해보니 직수로 사게 되면 90만원 정도 선에서 살수 있겠더라구요.

표면 센팅 처리된 알루미늄 재질이라 무게가 900g 정도 밖에 되지 않아 대단히 가뿐한 것이 되는대로 마음에 들더군요.

참고로 병 생수는 따로 공급되지 않고, 화장실에서 수돗물을 마시면 된다네요.

박스안에 잘동봉되어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돈까스가 맛있었어서 더 상기에 남네요.

시마노 쪽 스풀에 비해서 길이는 짧고 직경은 더 길다.

가이드가 커서 그런지 캐스팅 할때 시원시원한 심정 조인트 부분이다.

토요일은 식전11시에 택배발송됩니다.

새우초밥, 장어초밥,방어초밥, 스테이크초밥,육회초밥, 훈제연어, 끝맺음은 멜론으로 매우 많이 묵었네요.

참고로 레브로스 릴파우치와 워셔가 동보되어있지 않다 짐짓 분해도는 상자 귀퉁이에 그려 놓았네 이 분해도가 어떤것도 아닌것 같지만 집에서 수릴할때 그렇지 않으면 하나마나지만 튜닝이란걸 할때 소요 하다 외모상으로는 레브로스LT와 레브로스 큰 차이는 없다.

1000~2000은 소형릴, 2500~4000 중소형릴, 5000~ 중형릴 이라고 보심 됩니다.

그러던 중 난데없이 대장님이 케이스를 열어 낚싯대를 들어보라고 하시더라고요.

직접 줄자로 길이를 재보았다.

그 옆에는 김정렬씨입니다.

링크 다이와 엑셀러의 경위 보조스풀까지 같이 제공된다는 것도 좋은 강점인거 같습니다.

스토퍼 곳을 반대로 바꾸면 로터가 반대 반향으로도 돌아가게 되는데요.

이부분이 말로 해석하기가 으뜸 가난한듯 대충 이런 로드구나 정도로 참고만 하세요.

이 낚싯대를 사기 위해 야금야금 돈을 모아 왔던 나 실제 사려니 정말로 이게 소요할까부터 오만가지 다짐이 나서 인터넷으로만 보다가 실물로는 최초 접해보았습니다.

D 타튤라 미국에서 공수해왔는데, 생각보다 구안은 단촐하다.

가격대는 14년형 규격대략 20만원초반정도 하는듯 합니다.

가져온 스마트폰과 테더링해서 쓸 수도 있다.

다이와 엑셀러는 전천후 릴 찌낚시로 사용할수 있으면서 금액대 성능비도 대단히 특별난 편이기에 쩐이 적은 저로써는 이정도만해도 감지덕지랍니다.

중요한건 이게 에어노스 보단 두껍다는건데 이게 초보용으로는 몹시 좋습니다.

그간 아부가르시아 튜브형 구 고점도, 드랙구리스 별로 붓에 B,C,D라고 네임펜으로 적어서 섞이지 않도록 사용하고 힐스테이트 삼성 있습니다.

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 삼성동 분양가 모델하우스 공급 안내” 최근 강남권의 하이엔드 오피스텔이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현대건설이 다음달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44-6~8, 12번지 일원에 ”을 분양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건설(대표 윤영준)이 6월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일원에 ”을 공급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습니다.

[M투데이 이세민 기자] 현대건설은 6월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44-6~8, 12번지 일원에 ”을 분양할 예정이다.

이러한 가운데, 현대건설이 강남구 일대에 “을 분양할 예정이다.

판단되는 공급정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특히 삼성역은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와 C노선이 정차할 예정이다.

강남 삼성동 오피스텔 분양정보 아파트 시세가 크게 오르기… 강남 삼성동 오피스텔 힐스테이트는 미래가치를 품은 권역 내 들어섭니다.

삼성동 힐스테이트는 현대건설이 ‘힐스테이트’ 브랜드를 달고 강남에 진출한 첫 현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