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신랑도 같이 왔는데 공이 잘 안맞는다고 또 오랜만에 치니 힘들다며 저랑 똑같은 마음 인것 같더라구요.

그토록 알아가다보면 언젠가는 같이 치고 싶은 골퍼가 될듯 728×90 반향형 금번 글등록은 파크골프에 대한 소설을 해보려고 합니다.

저희 집 인근에 흡족한 공원이있는데요.

처음에는 게이트볼인 줄 알았는데 골프의 드라이버 처럼 생긴 클럽으로 공을 치는 것이 무슨 스포츠인가 알아보니 파크 골프라고 하더라고요.

나이가 있으신 어르신들이 많이 즐기고 계시던데 느닷없이 궁금해서 파크 골프가 무엇인지 알아봤습니다.

파크골프 추천 파크골프란 파크와 골프의 합성어로 말 그대로 공원에서 골프를 치는 경쟁을 말합니다.

골프의 경위에는 골프채로 공을 치게 되면 로프트에 의해 공이 뜨면서 날아가는데요.

파크 골프는 클럽 규모 상 공이 뜨는 것이 아니라 굴러가게끔 디자인되어있다는 것이 차이점입니다.

처음 시작된 것은 1984년 일본 훗카이도에서 유래되어 국제적인 스포츠로 향상했다고 하네요.

파크골프의 강점 골프장 사용료가 무료이거나 저렴하다 혈혈단신 혹은 두명이 가서 플레이해도 된다.

한개의 클럽과 공으로 플레이할수 있다.

몸에 큰 떼가 가지 않는다.

운동도 하고 정신건강에 좋다 파크 골프는 나이 드신 시니어들이 즐기는 스포츠라고 판단이 되어있는데요.

사실 어린아이부터 청년 노인층까지 잡다한 연령층에서 즐길수 있는 3대 스포츠라고 할수 있습니다.

일반 골프와 파크 골프의 차이점들 파크 골프에서 쓰는 용어들은 일반 골프 스포츠에서 쓰는 용어와 동등하며 규칙도 거의 비슷한데요.

차이점은 플레이 법칙과 대비용품 이어서 라운딩 곳이 되겠습니다.

합성목 헤드의 경위 내구성이 좋고 금액이 알맞은 반면 타격감이 둔탁하다는 결점이있고요.

원목의 경위에는 반항력이 건전해서 비거리에 보탬이 하고 타격음 타격감이 좋지만 흠집이나 깨지기 쉽다는 논의가 있습니다.

원목 중에서도 국산품 물건은 주로 단풍나무를 일본산은 감나무가 주 소재로 쓰인다고 하네요.

일반 골프도 매우 원래는 골프채를 원목을 썼는데 원시형태라고 보면 될것 같습니다.

샤프트는 카본 소재로 되어있으며 카본의 고품질 유무에 따라 클럽 금액이 달라진다는 점은 일반 골프채와 같다고 할수 있습니다.

현재 시중에 나와있는 파크 골프채 금액대는 20만원에서 200만원대에 포진되어있습니다.

파크골프공은 직경 6c 그럼에도 일반 골프공 처럼 겹수에 따라 2피스, 3피스, 4피스 요렇게 나누어져 발매되고 있습니다.

클럽 길이가 짧고 하나의 클럽만 넣고 다니기 탓에 나직한 하프백 기준 치수이며 매고 다닐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골프 처럼 홀을 이동할때 카트를 탈 소요가 없기 탓에 상비품을 넣을수 있는 벨트 파우치가 제주 테트라필드 소요합니다.

테트라필드의 스카이라인과 다양한 열린 공간은 제주의 환경과 잘 어울리도록 개방성을 확보하여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제주시지식산업센터로 제주테트라필드 지식산업센터는 한라산과 제주 앞바다을 조망으로 이루어지는 오피스 입니다.

이루지만 테트라필드 같은 경우는 서귀포시에서 가장 큰 규모의 건물의 상가로 관광수요나 인근주거수요까지 모두 품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그래서 제주 여행을 즐기시는 분도 테트라필드 현장쪽은 잘 모르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테트라필드에서 해변까지 거리는 1.6km, 예상 시간은 24분으로 나오네요.

그리고 이번 시간 안내해드릴 지식산업센터가 바로 이런 니즈에 딱 부합하는 곳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있는 지식산업센터를 소개하겠습니다.

는 제주도 제주시와 서울 마곡에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식산업센터 분양합니다.

가 워케이션에 딱이라고 설명을 드렸었는데요, 자세하게 현장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지플래닝은 제주도 서귀포 서호동 일대에 업무 및 문화시설로 이루어진 ‘테트라필드 제주’를 분양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