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저명 인플루언서의 개인 방영에 내기 가두 농구를 하는 보 크루즈의 풍채를 담아, 그의 생존을 많은 대표분들에게 알리는것 이었다.
그의 딸은 보 크루즈가 내기 농구를 하는 발전을 멋지게 촬영및 편집하고, 채널에 업로드하니 순식간에 보 크루즈의 존경할만한 형상들을 알릴수 있게 되었다.
그는 그간 갈고닦은 완력을 마음껏 보여주었고, 많은 대표분들의 눈길과 사랑을 받게 되었다.
이를 계기로 극적으로 농구 구단 전임자들만 입장하여 테스트를 하는 스포츠를 치르게 되며, 다른 스포츠맨들의 어떠한 인신공격에도 굴하지 않는 몰두 하여 어느 스포츠 보다도 더 제풀로의 요령을 맘껏 발휘한다.
결국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구단이 아닌 다른 구단에 보 크루즈는 입단하게 하고, 스텐리는 또다시 세븐티식서스의 구단에 코치가 되는 해피앤딩으로 영화는 끝이 난다.
나는 영화 초반에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의 구단주로 나오는 할아버지의 대사가 머릿속에 맴돌았다.
이 영화의 키워드 혹은 명대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절대 물러서지 마! 구단주는 노련한 안목으로 옛날부터 스텐리 슈거맨이 어떤 사람인지를 잘알고 있었으며, 그가 주류가 아닌 스카우터였으나 늘상 스텐리를 보이지 않게 지켜준 것을 알수 있었다.
스텐리를 코치로 임명하고, 제풀로의 아들인 빈스와 스텐리가 이견이있을 때에도 어떤 것이 옳은 판가름인지 정확히 알고 스텐리의 소신을 지지해준 것을 확고 한 신념이있기 까닭일 것이다.
어떠한 경위에도 절대 물러서지 말라는 그의 말은 속세를 살아가면서 겪게 되는 불합리한 일들을 대할때 힘이 될수 있는 말이 맞을까 하는 마음이 들었다.
자기에 대한 믿음, 자기에 대한 사랑이 누가 보아도 적합한것 이면, 이것을 믿고 앞일에 나아가는 힘이 소요할 것이다.
누구든 말로는 그래야한다고 하지만, 실천은 가난한 일이지만 말이다.
영화에서 처럼 누군가가 나를, 혹은 내가 누군가를 좋은 사람인지를 뭔지를 정확히 알아차릴수 있는 소질도 근엄한 일일 것이다.
하여튼 제풀로가 현재있는 방면에서 과녁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야 하는 것은 필수 전제조건이라 할수 있다.
운이라는 것도 노력하는 자에게 찾아오는것 이고, 호기를 잡을수 존재하는 것 이라는 감각을 또다시 한차례 해본다.
영화에서 처럼 어떠한 괴로움에도 굴하지 않고 이끌었던 스텐리의 용감한 마음과 노력, 하여튼 꿈을 이루려는 보 크루즈의 심한 수고하는 마음이 이뤄낸 연합의 결과였다.
관객들에게 꿈에 대한 용기와 포부를 전해준다.
목표가 곳하지만 당분간 길을 잃고 계신 분들이 보신다면 동기 부여가 되기에 흡족할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 것이다.
모델하우스 홍보관 사전예약 안녕하세요.
서울접근성이 더 좋아질 인천지역에 공급되는 조합원모집소식이 있어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자칫 평범할 수 있는 유닛에 직선 드레스룸을 배치해 동선이 한 층 더 여유로울 듯합니다.
진행되는 계양하늘채더퍼스티 이야기 입니다.
민영주택)장애인특별공급신청안내 (“수원하늘채 더퍼스트”) ‘인천시 홈페이지>분야별정보>보훈복지보훈>장애인복지>장애인특별분양 안내’에서 확인바랍니다.
#계양 하늘채더퍼스티 #계산동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서울로 향하는 대중교통… 하늘채는 더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편안하고 깊이 있는 상담을 위하여 주택 홍보관 방문은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청약홈에 자양 하늘채 베르 분양일정과 분양공고가 나왔는데요.
위치는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산동에 들어서며 상세 주소는… 한층 더 높인다는 평가 입니다.
는 계양구에서 최근 분양한 아파트보다 저렴한 공급가로,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