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이렇게 대회는 시작~ 참가자분들이 위수구역으로 흩어지심과 동시에 나는 상품들을 책상에 진열 스탭이 넷인데 윤가는 사진 찍으러 다녀야 하고 본부석에서 왼쪽 제방라인 계측은 진현씨가 돌아다니시고 오른쪽 상류라인은 박영감님께서 계측 다니시고 나는 본부석에서 계측을 하기로 해서 정리나 해야죠. 걱정인것은 아직 나는 배스와의 스킨쉽에 익숙하지 않아 나에게 계측 오시는 분이 계실까 두려움에 덜덜 그래요.

그중에서도 배스를 타깃으로 하는 루어낚시를 배스 낚시라고 합니다.

배스를1973년 6월 15일, 국립수산진흥원 산하의 청평내수면연구소에서 배스 치어 500마리를 미국의 루이지애나 주로 부터 들여온 것이 우리나라의 최초 기록이다.

당시의 도입 과녁은 양식업을 통한 농어촌의 소득 증대와 민생 건강증진을 위한 단백질 공급원의 보유였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법적으로는 품행이 사악한 물고기 맞습니다.

큰입배스는 1998년 생태계 교란 생물로 선정 고시되었으며, 현재까지도 생태계 교란 생물로 분류됩니다.

그렇지만 저에게 배스가 품행이 사악한 물고기인가요라고 묻는다면 이것은 좀 딱한 탐사 같습니다.

생물이 선천적인 소질에 의해 살아가는 것을 두고 형편없다 그렇지 않으면 좋다고 판가름할수 있을까요.

그만큼 따지면 전 지구에 광범위하게 여건을 파괴하고 있는 인간이라는 종은 품행이 사악한 동물인가요 배스가 만약 사람 처럼 생각할수 있는 소질이있다면 억울할거 같습니다.

배스는 한국 대표이사분들이 소요에 의해서 한국에 도입했다가 이젠 소요가 없어졌고 살아남으려는 선천적인 소질에 따라 토착어종을 되는대로 잡아 먹었습니다.

그러자 한국에선 생태계 교란 어종으로 선정해 냉장을 해서 세금으로 수매를 약진하거나 전문 다이버를 고용해 작살로 잡아들이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대한민국 토종 물고기인 가물치가 외래어종으로서 생태계 교란 어종 취급을 받고 있는데 한국 생태계에 끼치는 악영향은 인정합니다.

고로 관리가 소요하다는 점은 인정하지만, 품행이 사악한 물고기냐고 묻는다면 나는 진실히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배스를 잡았다고 가정하면 새롭게 물속에 놓아주거나 다른 저수지나 강에 살려주는 것은 법 위배입니다.

어업자원으로 사용치 않고 버릴 경위에는 폐기물 관리법에 의해 목숨폐기물로 처리해야 합니다.

무슨 말이냐. 먹거나 사료로 쓰지 않는다면 뼈와 살을 분리해서 뼈는 일반 시시한 것봉투에, 살은 양식물 시시한 것봉투에 넣으라는 말입니다.

회를 뜰수 있는 낚시인은 법을 준수 할수 존재하지만 정말로 그만큼 처리할수 있는 낚시인이 얼마나 될까요.

현실을 고려해서 법을 개정해 주셨으면 합니다.

참! 배스를 생태계를 파괴하는 극악무도한 생명체로 여기시고 살아있는 생명을 시시한 것 처럼 땅에 버리거나, 배스를 꽃 처럼 사랑한 기타 나뭇가지에 정성스럽게 꽂아 두시는 것도 안됩니다.

반응형 22년 5월 27일 일석, 28일 아침 성암지 배스 낚시 조행기입니다.

간만에 성암지 일석 피딩을 다녀 왔습니다.

초반 제방권에서 프리리그, 바이브, 미노우를 운용하였지만 미노우에 만 답을 하였지만 훅킹이 안되고 바져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 버렸습니다.

그리고 한편으로는 더 높은 시세를 견인하는 부작용까지 뒤따랐는데요. 이로… 선보이는 가 그 중심에 있습니다.

관심고객등록안내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내용을 기입해 주세요. 확인 즉시 연락드리겠습니다.

주택홍보관 사업지에 대한 신규아파트 공급 정보입니다.

바로 계산동 아파트가 그 소식지의 주인공인 데요.

위치는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산동에 들어서며 상세 주소는… 한층 더 높인다는 평가 입니다.

인근에는 인천 1호선 경인교대입구역이 있으며, 5정거장 역에서는 공항철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역시 관련 수혜가 예상됩니다.

현재 계양구에서 노후도가 심각한 두 곳으로 재개발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서울접근성이 더 좋아질 인천지역에 공급되는 조합원모집소식이 있어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주택홍보관에서 전해드리는 인천 계양구 신축 아파트 사업건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계양 코오롱 하늘채 더퍼스티는 인프라가 풍부한 입지에 공급되는 지역주택조합… 입지는 더 탄탄해질 것 같습니다.

더구나 가 속한 계양구는 노후된 아파트의 비율이 무려 95%대로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더 진입이 쉬운 인천 지역에 가 들어서게 되면서 내 집 마련의 꿈을 실행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있어 역시 주목을 받습니다.

인천 아파트 공급정보 안녕하세요.